본문 바로가기

News

서피스 북에 탑재되는 지포스는 무엇?

Translator : Daeguen Lee

(※ 이 글은 WCCFTech의 원문 (링크) 을 번역한 것입니다.)

 

 

 

서피스 북에 탑재되는 지포스는 GTX 940M?

 

MS의 서피스 북이 아직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았지만 이 제품에 관한 뉴스는 이미 쏟아져나오고 있다. MS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동성을 매력적으로 배합해 서피스 북을 만들었는데, 특히 서피스 북에 탑재된 GPU에 관해 여러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이다.

 

 

384개의 쿠다코어를 탑재한 정체불명의 GPU : 어쩌면 GTX 940M?

 

앞서 우리는 서피스 북에 GTX 950M의 커스텀 버전이 탑재될 것이라 보도한 바 있지만, 오늘 전해져 온 새로운 소식은 그와 사뭇 다른 정보를 담고 있다. 우선 우리의 앞선 예상은 서피스 북의 GPU가 1GB의 메모리를 탑재한다는 사실로부터 비롯된 것인데 엔비디아의 현행 제품 중 이와 합치되는 것은 GTX 950M밖에 없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오늘 전해진 서피스 북의 테스트 결과로 추정되는 정보들은 다소 실망스럽다. 서피스 북에서 엔비디아 제어판을 띄운 한 정보원에 따르면 이 GPU는 64bit의 메모리 인터페이스와 1GB의 메모리 용량, 384개의 쿠다코어를 탑재하고 있었다고 한다. 이는 GTX 950M보다는 GTX 940M에 더 가까운 것이다.


.

.

.


※ 전체 글은 다음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drmola.com/news/4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