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 Personal Log/Notice

IYD와 친해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IYD의 편집장을 맡고 있는 이진협입니다.


최근 IYD를 어떻게 탈바꿈시켜야 하나 고심 끝에 SNS를 (해체... 가 아니라) 통한 소통공간 확장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물론 기존에도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IYD 계정을 운영하고는 있었지만, 단순히 IYD의 글을 퍼나르는 창구 정도로만 활용되고 있었습니다.(그리고 홍보부족 때문이었는지 좋아요, 팔로우도 저조...) 하지만 지금부터는 각 계정들을 단순히 IYD 알리미 역할이 아닌 매체의 성격에 맞는 컨텐츠 창구와 소통창구의 역할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IYD 홈페이지에 쓰기엔 가벼운 루머들, 여러 단신들, 시장 상황에 대한 주관적인 평가(칼럼이라고 불리기에는 좀 애매한)들을 게시하고 무엇보다도 독자 여러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독자 여러분, 부디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더 많은 의견과 피드백, 그리고 시시한 질문사항들이라도 IYD 운영진들에게 제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YD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InsideYourDevice/


IYD 트위터 : https://twitter.com/IYD_twit


여러분들 꼭 한번씩 들리셔서 좋아요 &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otice & Personal Log >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IYD와 언더케이지가 함께 합니다  (19) 2016.01.17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5) 2016.01.03
3.8 정변  (3) 2015.03.0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2015.01.01
모바일스킨 삽질...  (8) 2014.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