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 Personal Log/Notice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한 2015년이 지나 새해를 맞았습니다. 독자 여러분 모두에게 새해의 복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2015년 한해 동안 IYD에는 많은 질적/양적인 발전이 있었습니다. 최근 2년 사이 페이지뷰는 1,000%의 증가가 있었고, 다루는 범위는 PC 컴포넌트에서 완제품 및 모바일 디바이스로까지 확장되었으며, 업체와의 제휴도 활발히 이루어져 여러 업체와 컨텐츠공여, 업무제휴 등 협력 체제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변화는 그간 IYD를 찾아 주시고, IYD의 컨텐츠를 애정어린 눈길로 바라봐 주신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가능했던 것입니다. 새삼 이 자리를 빌어 독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이 있어 저희가 여기까지라도 올 수 있었습니다.



  올해 IYD는 그동안 해오던 것을 굳건히 수행하는 한편 새로운 도전을 병행하려 합니다. 더 좋은 컨텐츠를 독자 여러분께 더 많이 제공해드리는 것은 물론, 독자 여러분이 직접 컨텐츠의 생산에 관여할 수 있는 독자 참여형 웹진 형태로 웹사이트의 형태를 전환하고자 합니다. 또한 웹사이트의 지면을 통해 독자 여러분을 찾아뵙는 형태에 더해 구독을 신청하시는 분에 한해 매월 한달간의 컨텐츠를 결산한 뉴스레터를 보내 드리는 서비스 역시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자체 제작한 동영상 컨텐츠를 통해 그간 글만으로는 전달하기 어려웠던 정성평가 부분을 독자 여러분의 눈높이에서 전달하는 것 또한 올해 IYD가 가장 역점을 두고 준비 중인 부분입니다.


  한편, IYD가 그간 수행해 온 벤치마크는 단순히 한 컴포넌트가 어떤 성능특성을 갖는지 검출하는 것을 넘어, "왜" 그런 성능특성을 가지며 어떤 원리로부터 그러한 결과가 도출되는지 구조적/공학적 측면에서의 고찰을 병행해 왔습니다. 단순히 제조사가 제시한 스펙시트 너머의 맥락을 짚어내는 것을 사명으로, 자체 연구개발을 통한 수학적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무결한 데이터베이스로 여타 매체에서 제공할 수 없는 완전히 차별화된/독자적인 시각을 제공하는 것은 IYD에게 언제나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올해 IYD는 이러한 벤치마크 데이터를 단순히 나열해 보여드리는 것에서 한단계 더 진화된 기능을 구현할 것입니다. 그 일환으로, 예비 PC 구매자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사양을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연내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올 한해는 독자 여러분을 위해, 독자 여러분을 대상으로 IYD가 준비해 온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해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IYD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16년 새롭게 거듭날 IYD에도 변함없이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IYD 일동 올림 -




"IYD와 친해지세요!"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InsideYourDevice

 


트위터 : http://twitter.com/IYD_twit

 

좋아요 &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Notice & Personal Log >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라리스 성능 예측에 관하여  (2) 2016.05.25
IYD와 언더케이지가 함께 합니다  (19) 2016.01.17
IYD와 친해지세요  (4) 2015.12.12
3.8 정변  (3) 2015.03.0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2015.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