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령

글쓴이: 이대근 (ㄷㄱ)


0. 프롤로그

아...

사고싶은건 많은데 매물들이 가뭄에 콩나듯(x) 원시지구에 코아세르베이트 발생하듯(o) 올라오는군요 ㅠㅠ

H80 / H100 쿨러도 사고싶고
리안리 PC-X500FX 케이스도 사고싶고
메인보드도 크헤 5 포뮬러나 기가바이트 990FX-UD7로 바꾸고싶고
그래픽카드는 6990 한개 더 사기로 마음을 굳혔고... (All I need is 매물!!!!!)
파워도 안텍 1200짜리로 바꾸고싶고
백업하드도 2TB짜리로 바꾸고싶고 (히타치...ㅠㅠ)
모니터도 30인치 두개든 20인치 두개든 더 사서 아이피니티를 해보고 싶고...


1. 모니터 타령

...모니터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다나와에 30인치 모니터가 매우 싸게 올라와 있더군요 ㅎㅎ
유플러스비전 껀데 하나는 28만원, 다른 하나는 36만원...
생긴걸 보니 생긴것도 제 모니터(마이크로보드)랑 비슷한듯 해서
64만원만 투자하면 30인치 트리플 7680*1600 아이피니티를 쓸 수 있겠다 싶더군요 ㅎㅎ

그리고 30인치 애플 시네마 디스플레이 케이스만 있는게 6만원!
요걸 30인치 오픈프레임이나 위에서 말한 28만원짜리 유플러스비전 모니터 패널이랑 조합해서
허세킹이 되어볼까 하는 생각도 ㅎㅎㅎ

그리고 약간 눈을 낮춰서...
지금 쓰는 30인치 양 옆에 피벗으로 붙여줄까 싶은 20인치 4:3 1600*1200 모니터도 중고장터를 슥 보니
응답속도도 짧고 이쁘장하게 생긴게 6~7만원대에 많이 포진해 있더군요 ㅎㅎ
여차하면 걍 30인치를 팔고 20인치 세개를 사서 피벗해서 아이피니티를 묶어도 좋을거 같고 ㅎㅎ


흠 ㅡㅡ;; 쓰고보니 결론은 아이피니티 하고싶다...


2. 파워 타령

그리고 파워로 말할 것 같으면... 제가 마음을 뺏긴 파워가 두 모델인데, 공교롭게도 둘 다 안텍 껍니다.ㅋㅋ
둘 다 출력은 1200W로 제가 지금 쓰는 모델(커세어 AX1200 GOLD)과 동일하고
하나는 80PLUS 골드, 다른 하나는 실버로 제가 지금 쓰는 파워랑 스펙이 같거나 오히려 더 낮습니다 -_-;
그래도 안텍 골드는 최대 출력이라든지 성능이 지금 쓰는것보다 미묘하게나마 더 좋다는 핑계라도 있지만...
스펙상으론 전혀 설명할 수 없는 - 안텍 실버가 끌리는 - 이유는 단 하나.

.
.
.


......??!

아직도 이해가 안 된다는 표정을 짓고 계시면 어떡해요!!


어떻게 저 검빨 스트라이프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을 수 있단 말입니까...ㅠㅠ
(제 그래픽카드와 깔맞춤에도 제격인......)


......그렇죠?

'Notice & Personal Log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기 동생컴 사양은...!!  (2) 2011.09.02
블로거의 바램  (0) 2011.08.30
타령  (6) 2011.08.25
이런 바보를 보았나...  (4) 2011.08.14
'나는 그래프다'  (8) 2011.08.13
여기는 서울  (2) 2011.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