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이대근 (ㄷㄱ)


한동안 지름이 뜸하던 우사미를 꼬드겨 새 그래픽카드를 달았습니다.ㅋㅋ


▲ 디지털그린텍에서 유통하며, 3년 무상 A/S를 보증합니다.
요즘은 3년 무상이 대세인듯 합니다.ㅋㅋ


▲ 전면샷. 깔끔하게 생긴 플라스틱 하우징이 쿨러를 덮고 있습니다.


▲ 후면샷!


▲ 출력 단자로 미니 DP, HDMI, DVI-D를 지원합니다.


▲ 마지막 사진을 보면 보조전원 자리가 (원래 하나 더 있는데) 비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원래 6790보다 TDP가 더 높은 칩을 원형으로 장착할 기판이었음을 유추할 수 있는데,
6790과 같은 칩을 기반으로 하는 제품에는 6850과 6870이 있습니다. (모두 Barts 기반)

이 중 6850은 6790보다도 TDP가 낮으니 6850 기판을 쓴 것은 아닐 것이고...
아마 보조전원 두개가 필요한 6870의 기판을 재활용한게 아닐까 하는 의심이 강하게 듭니다.ㅎㅎ
나중에 6870 바이오스로 한번 덮어 봐야겠어요.ㅋㅋ

(......저기... 6790을 산 게 누구라고?)

'Notice & Personal Log >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파이어 라데온 HD 6990 D5 4GB  (20) 2011.09.27
시게이트 바라쿠다 그린 2TB  (6) 2011.09.27
우사미의 새 VGA: 라데온 HD 6790  (4) 2011.09.17
데스매치 예고  (13) 2011.09.03
새 동생컴  (9) 2011.09.03
리안리 PC-X500FX 인테리어 변경  (4) 2011.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