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or : Daeguen Lee

(※ 이 글은 WCCFTech의 원문 (링크) 을 번역한 것입니다.)

 

 

 

엔비디아, 3가지 칩을 사용한 GT 930 출시

 

중국발 소식통으로부터 내년 초 엔비디아가 로우엔드급의 지포스 GT 930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보통 로우엔드급의 소식을 기사화시키는 것은 탐탁치 않게 여기는 필자임에도 이 뉴스는 기사로 쓰지 않을 수 없었는데, 무려 3가지 종류의 서로 다른 칩셋을 탑재한 제품을 하나의 'GT 930'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한다는 해괴한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페르미, 케플러, 맥스웰의 공통분모 : GT 930

 

문제의 GT 930은 내년 1분기 중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루머에 따르면 라데온 R9 380X의 대항마로 비슷한 시기에 지포스 GTX 960 Ti라는 이름의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 예견되고 있었기도 하다. 정확한 일시가 확정되지는 않았으나 이미 내년 상반기 중 파스칼을 투입하겠다는 언급이 있었던 만큼 꽤 이른 시기에 출시해야만 하지 않을까 싶다. 다행히 엔비디아는 차세대 아키텍처를 투입하기 전 구세대의 로우엔드 라인업을 마지막으로 정비했던 전례들이 있다. 지포스 900 시리즈가 출시되기 직전 GT 730을 출시한 것이나, 케플러 기반 지포스 600 시리즈가 출시되기 전 페르미 기반 GT 630이 출시되었던 것처럼 말이다.


.

.

.


※ 전체 글은 다음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drmola.com/news/46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