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 Personal Log/Notice

계정 인수 완료!

글쓴이: 이대근


↑↑↑↑↑

이제 게시물마다 써오던 글쓴이 표시를 떼도 괜찮겠군요!ㅋㅋ
그동안은 블로그 주인과 게시물 작성자가 달라 매 게시물마다 글쓴이를 따로 적어 두곤 했습니다.

제가 티스토리 계정이 없을 때 친구(우사미)의 계정으로 팀블로그 형식으로 이 블로그를 개설해서
형식적으로는 여전히 친구가 블로그의 주인이었습니다. 저는 명목상 팀블로그에 참여한 팀원이었죠.
(UDTeam 이라는 블로그 주소도 우사미 & 대근 팀...이란 이름에서 유래합니다ㅋㅋ)

이제 간단한 절차를 거쳐 친구의 계정을 제가 양도받게 되어
드디어 이 블로그를 제가 직접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땡큐 우사미!

//

이제 UDTeam이 아니라 DTeam-_-; 이 되었지만 주소는 변함없이 유지됩니다. 바꾸면 헷갈리실까 봐;;
블로그 타이틀은 ㄷㄱ's Nerdy Story로 바뀌었습니다.ㅋㅋ

//

아직 예전의 제 계정이 남아 있는 관계로
이 블로그는 DGLee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저) 와 ㄷㄱ (예전의 저) 가 공동으로 관리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ㄷㄱ 계정을 어떻게 할지 고민중인데...
일단은, DGLee가 쓴 글이든 ㄷㄱ가 쓴 글이든 글쓴이가 같은 사람이라는 것만 인지해 두시기 바랍니다.

'Notice & Personal Log >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글 예고  (12) 2011.02.19
필명 변경  (0) 2011.01.14
소소한 업데이트  (2) 2011.01.09
Copy & Paste  (1) 2010.12.21
소소한 업데이트  (0) 201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