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urator : Daeguen Lee

(Any action violating either copyright laws or CCL policy of the original source is strictly prohibited)

 

 

 

 

출장 여섯번째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컴퓨텍스 개막 2일차이자 AMD가 타이페이 현지에서 미디어 컨퍼런스를 여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틀 전 ASUS의 Zenvolution 컨퍼런스에서는 Zenfone 3 시리즈와 Zenbook 3, Transformer 3, 그리고 로봇 Zenbo에 이르기까지 굵직한 뉴스거리들이 쏟아져나온 바 있습니다. AMD도 과연 이와 같은 굵직한 소식을 안고 왔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잠시 후 생중계 세션으로 다른 어디보다도 빨리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구요.

 

한편 2일차를 맞은 컴퓨텍스 일정에 발맞춰, 어제 둘러본 난강전람관 (Nangang Exhibition Hall) 의 컴포넌트 부문 부스들에 이어 오늘은 타이페이 세계무역센터 (TWTC) 에 설치된 디바이스 관련 부스들을 둘러보고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상대적으로 컴포넌트 부문보다는 하드웨어 매니아들의 관심을 잘 못 끌겠지만, 그래도 몇몇 굵직한 제조사들이 TWTC에 나와 있어 난강 부스와의 균형(?)을 의도한 것 같긴 합니다. 대표적으로 인텔과 기가바이트가 TWTC에 부스를 차려 두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마지막으로, 테크니컬한 일정을 모두 소화한 뒤 저는 대만 필수코스로 꼽히는 (예류-)진과스-스펀-지우펀 투어를 오늘 중 다녀오려 합니다. 이 중 예류지질공원은 작년에 다녀왔기에 제외하고, 오후 두시쯤 타이페이 메인스테이션에서 출발하여 진과스의 광부도시락 먹기 + 스펀의 풍등 날리기 + 지우펀의 야경 찍기를 모두 소화하고 오는 게 오늘의 목표입니다. 부디 달성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려요 :)

 

그럼, 오늘도 재미있게 봐 주시고, 이제 시작합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니 새로고침하실 필요 없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IYD를 팔로우하시면 저희가 놀아드립니다!
 
http://facebook.com/insideyourdevice
http://twitter.com/iyd_twi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