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 Personal Log/Photo

지난 한 주 요약

글쓴이 : 이대근

연락처 : leedaeguen [at] kaist.ac.kr

 

 

 

개강 전 주라는 미명하에 지난 한 주(+실은 이번주도;;;)는 달리기만 했습니다. 한번 요약해 봅시다.

 

2.24 월요일 : 전역한 & 전역을 앞둔(말출 나온) 부대 선/후임들과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정오에 만나 멤버를 교체해 가며 익일 새벽 6시까지 달렸으니 장장 18시간동안 이어진 마라톤 술자리...... 젊은 피들과 함께하니 즐거웠지만, 다음날 죽을 것 같았습니다.

 

 

2.25 화요일 : 이 날 기준으로 다음주 월요일, 그러니까 그저께, 입대 예정이었던(지금은 이미 들어가 있죠) 친구를 위해 고교 동창 4명이 뭉쳤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한 지도 어언 10년. 왠지 모르게 슬펐습니다.

 

 

2.26 수요일 : P모 사이트에서 활동하며 알게 된 "토끼" 군이 휴가를 나왔습니다. 토끼군과 "Qoo" 형을 만났습니다.

 

 

2.27요일 : P모 사의 전/현 직원들과 술자리.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썬업"형, "김야옹"형, "드럭"님과 함께했다고 해 둡시다.

 

 

2.28 금요일 : 아는 형 컴퓨터를 손봐주고 왔습니다. 딱히 술자리는 아니었기에 & 사진도 없기에 패스...

 

3.2 일요일 : 맞후임과 함께 부대방문. 아이들이 하루종일 폰을 갖고 놀아서 찍은 사진은 없네요 ㅠㅠ

 

3.5 수요일 : 블로그 리뉴얼을 도와준 윤인수님과 만났습니다. 이 자리에서 중대한 의견 교환(?)이 이뤄졌는데, 이건 다른 글에서...

 

 

흐흐. 그림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