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YD x Back to the Mac

오늘도 IYD를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소소한 공지를 하나 할까 합니다.


IYD와 Back to the Mac을 함께 방문해주시는 분들이나 IYD 페이스북을 놓치지 않고 눈여겨보시는 분들께서는 이미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이 자리에서 정식으로 소개합니다. IYD가 팀블로그 Back to the Mac의 필진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Back to the Mac 공지).



국내 최대의 맥 블로그인 Back to the Mac(이하 백투더맥)에 팀블로그의 일원으로 참여한다는 것은 개인적으로나, IYD 전체로써나 큰 의미를 지니게 될 것입니다. 백투더맥에 필진으로 참여함으로써 좀 더 많은 독자들에게 IYD의 글을 소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IYD의 기존 독자들에게도 새로운 시각의 글들을 많이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IYD는 백투더맥의 팀블로그에 참여하는 것과는 별개로 계속해서 기존과 같은 주제들의 글을 올리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을 뿐 아니라 올 초 공지를 통해 말씀드렸던 독자 참여형 웹진으로의 개편, 각종 서비스의 개발 역시 굳건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IYD를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들, Back to the Mac의 독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백투더맥 팀블로그의 일원으로써 작성되는 글은 IYD와 백투더맥에만 게시되며, IYD의 다른 글들과는 조금 다른 저작권 정책이 적용됩니다. 기존 IYD의 글들과 백투더맥에 게시되지 않는 글들의 경우 현재와 같이 출처를 표시할 경우 전문을 옮기는 것을 허용합니다. 하지만 백투더맥에 게시되는 글인 경우는 전문의 게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게시물의 링크 또는 링크와 함께 본문의 일부를 발췌해서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