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urator : Daeguen Lee

(Any action violating either copyright laws or CCL policy of the original source is strictly prohibited)

 

 

 

 

AMD의 야심작 폴라리스가 공개된지 일주일이 갓 지났다. 일각이 여삼추인 하이테크 업계에서 일주일이란 기간은 어쩌면 지나치게 긴 기다림이었을지 모르겠다. 불과 한 주만에 다시 밤샘 작업의 악몽을 떠올려야 하는 리뷰어의 고충은 잠시 뒤로 하고, 결코 미뤄두거나 외면할 수 없었을 두 라이벌 회사의 숙명을 논해보는 건 어떨까. 라데온 RX 480이 크게 한입 베어문 스위트 스팟을 지켜내기 위해 엔비디아가 구원투수를 긴급 투입했으니, 그 이름은 지포스 GTX 1060. 전세대 하이엔드였던 GTX 980과 거의 똑같은 성능을 갖췄으면서 소비전력은 더욱 낮췄고, VRAM 용량은 50% 늘렸으며, 무엇보다 앞자리 "2"로 시작하는 가격표를 달고 나타났다. RX 480을 향한 묵직한 견제구이자 GTX 970 / 980에게 내려진 동반 사형선고쯤 될 것이다.

 

이와 관련, 여러분이 이 글을 보고 있는 현 시간부로 엠바고가 해제된 엔비디아발 [오피셜] 소식이 있어 이 자리에서 공유하고자 한다. 중요한 내용은 이미 윗 문단에 모두 담았지만, 그래도 처음 보는 기분으로 가벼이 봐 주시길.


.

.

.


※ 전체 글은 다음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drmola.com/news/5097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